본문 바로가기
Food

넉둥베기고사리육개장 | 제주 용담 맛집 : 공항 근처 맛집, 접짝뼈국, 산적구이

by 예피 yeppy 2023. 5. 30.
728x90
반응형

제주도 공항 근처 맛집, 넉둥베기

9:00-15:00 / 14:30 라스트오더

*격주 화, 수 정기휴무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

제주 시내 쪽에서 멀지 않은 용담 맛집인 넉둥베기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에만 운영하고,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하니깐 늦은 시간에 방문하실 분들은 꼭 연락 먼저 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오전 10시 30분 정도에 갔는데 역시나 대기가 있었고 3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주차는 주변에 공영주차장, 무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한 뒤에 조금만 걸어가면 되고, 혹시 전기차라 충전하고 싶으시면 근처에 용담 1동 주민센터가 있어서 거기서 전기충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요일에 방문했고, 회전율이 나쁘지 않아서 생각보다 빨리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대기하는 동안 주문할 메뉴를 물어보는데, 저희가 접짝뼈국 2개, 산적구이 2개를 주문한다고 하니 접짝뼈국 양이 많아서 산적구이는 1개만 주문하길 권하셨습니다. 혹시라도 먹다가 부족하면 추가로 주문해도 된다고 하셨고요!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기분 좋게 대기할 수 있었고 대기 후 좌석을 안내받았습니다. 미리 주문도 해서 반찬과 음식이 빠르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접짝뼈국_12,000원

사진에서 본 거랑 같은 엄청난 비주얼의 뼈국입니다. 정말 커다란 뼈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놀라웠고, 양도 제 기준 많았습니다. 고기는 부드러웠고 국물은 깔끔하고 담백했습니다.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아침 겸 점심으로 먹기에 든든하고 좋았습니다. 기대만큼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산적구이_8,000원

산적구이에 들어간 고기가 뭐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 고기가 쫀득한 맛이 있습니다. 고기랑 비계로 이루어져 있고 위에 고추장아찌를 올려서 먹으면 됩니다. 이거 맛있긴 하지만 저는 접짝뼈국의 고기가 더 맛있어서 한 개만 주문하길 잘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뼈해장국 같은 걸 먹어도 고기보단 국물에 밥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고기가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고 국물도 담백, 구수해서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집인 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