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할망밥상 | 제주 서귀포 생성구이 백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제주맛집, 부모님과 여행맛집

by 예피 yeppy 2023. 12. 31.
728x90
반응형

생선구이 맛집 제주할망밥상

제주 서귀포 안덕면에 있는 제주할망밥상

영업시간 9:00-20:00

제주에 여행 온 첫날 서귀포에 도착해서 첫끼로 든든하게 생선구이 정식을 먹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영업을 시작해서 서귀포 아침식사 또는 아점을 먹기에도 좋을 거 같은 곳이었습니다.

할망밥상 주차장 정보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넓게 있습니다. 주차 정보 안 보고 갔었는데 도보 30초 컷으로 앞에 있으니 편히 주차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근데 식당이 만석이긴 해도 큰 식당은 아닌지라 몇 팀 없었을 텐데 주차된 차가 많은 거 보면 주변에 뭔가 있나 봅니다..?

할망밥상 메뉴

메뉴는 원래 3개인 거 같은데 지금은 할망그날정식 하나만 있었습니다. 할망그날정식은 1인분에 15,000원

1인분의 기준은 7세 이하는 2인 1 메뉴, 8세 이상부터는 1인 1 메뉴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11시 반쯤 점심으로 방문했는데 처음엔 손님이 반절도 안차있었는데 먹다가 12시 반에 나갈 때 보니 만석이었습니다. 애매한 수요일 평일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진 않았는데 주말이나 연휴라면 대기가 있을 거 같았습니다.

할망그날정식 3인분_총 45,000원

메뉴는 하나이기 때문에 자리에 앉으면 3인분 드릴게요~하시고 준비해 주십니다. 한 끼 든든하게 먹기 좋은 정식

먼저 이렇게 생선구이가 쫙 있습니다. 갈치, 고등어 등등
사실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물어보면 사장님이 설명해 주실 거 같습니다.

근데 주실 때 “생선 설명 안 해드려도 되죠?”라고 하셔서 네...라고 했는데 “생선 설명해 드릴까요?”라고 하셨으면 더 좋았을 거 같은... 뭔가 설명 들으면 안 될 거 같은 질문이라..? ㅎㅎ

쟁반에는 메인으로 제육볶음, 김치전 그리고 반찬으로 묵, 김치, 콩나물, 콩자반, 멸치 등이 있었습니다. 전 추가는 2천 원, 제육볶음 추가는 5천 원으로 더 드실 분은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밥과 미역국! 또 생선구이에는 흰밥 아니겠습니까! 밥에 생선 올려서 먹기!! 생선구이를 평소에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적당하게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밥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저도 꽤 잘 먹었지만 부모님들이 더 잘 드시고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기들도 잘 먹더라고요. 옆 테이블에 어린이가 있었는데, 아기 의자랑 아기식기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생선구이 정식이 있는 제주할망밥상, 든든하게 밥 먹고 여행하거나 아침식사하기에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