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trip/일본

루크스 랍스터 Luke's Lobster | 도쿄 오모테산도 랍스터 샌드위치 맛집, 간식, 도쿄 여행, 쇼핑거리

by 예피 yeppy 2023. 5. 8.
728x90
반응형

오모테산도 랍스터 샌드위치

도쿄에서 쇼핑 중 발견한 루크스 로브스터입니다. 오모테산도에서 시부야 쪽으로 쇼핑하러 이동하던 중에 랍스터 샌드위치가 있어서 간식 겸 하나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저도 한국 와서 검색해 보니 루크스가 뉴욕에서 유명한 랍스터 샌드위치인 거 같습니다. 한국에는 없는 거 같은데 일본 도쿄에는 몇 개 있었습니다.

루크스랍스터 메뉴

메뉴에는 랍스터, 새우, 게살이 있었습니다. 반반메뉴도 있고 트리오 메뉴도 있어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는 랍스터만 보고 왔기에 고민도 없이 랍스터로 주문했는데, 반반으로 주문해도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나가면서 여기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이곳이 랍스터 샌드위치를 먹고 갈 수 있는 전용 테라스였습니다. 매장 왼쪽으로 조금만 가면 바로 나오고 테이블이 있어서 길거리 음식이지만 앉아서 편하게 먹고 갈 수 있었습니다. 

랍스터인지라 가격대가 꽤 많이 있는 편이지만 안에 내용물도 튼실하고 비주얼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랍스터 롤에는 2가지 종류가 있는데 큰 거랑 작은 거인 거 같고 저는 작은 거 1,500엔(세금별도인 거 같습니다)으로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간식으로 조금씩 먹는데 충분했고, 큰 거는 2만 5천 원이다 보니... 이 사이즈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예뻤던 오모테산도 거리

오모테산도는 길거리도 깔끔하고 예쁘고 조금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골목길들이 정말 일본 스러운 곳도 있고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공간이 많았습니다. 도쿄 쇼핑거리들은 걸어 다닐만한 거리들이라 골목골목 구경도 하면서 쇼핑하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러다가 랍스터 샌드위치 가게 발견하신다면 한번 드셔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